회원님의 인터넷익스플로러 버전은 x.0입니다. 낮은 버전의 IE는 보안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최신버전 업그레이드
 
 
경기분석 자유게시판 포토갤러리
0712 [JPN D1] J리그 7경기 엑스맨티비  
0712 [MLS] 메이저리그사커 2경기 엑스맨티비  
0712 [ITA D1] 세리에A 3경기 엑스맨티비  
0712 [SPA D1] 프리메라리가 3경기 엑스맨티비  
0711-0712 [EPL] 프리미어리그 5경기 엑스맨티비  
 
공지사항
제휴공원 문의 하는법 3 엑스맨티비  
☆ X-manTV 카카오 플러스친구 사칭주의☆ 4 엑스맨티비  
NBA,해외축구,MLB,NPB,NHL,선발라인업 보는곳 3 엑스맨티비  
축구 유니폼 색상 확인방법 12 엑스맨티비  
X-ManTv 영상시청 안될때 해결법 9 엑스맨티비  
 
0629 [ITA D1] 세리에A 6경기
엑스맨티비
6월29일 00:15 AC밀란 AS로마 세리에A분석

레체 원정에서 1-4로 승리를 거둔 밀란. 기분 좋은 승리로 리그 재개 첫 경기를 장식했지만 레체 상대로 수비라인이 흔들리며 많은 위기를 노출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특히 주전 DF 키예르가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FW 이브라히모비치 DF 무사치오와 함께 결장하게 돼 중앙 수비에 불안요소를 안게 됐다. 키예르의 부상으로 교체 투입된 DF 가비아가 PK를 내주는 어설픈 수비를 비롯 여러 차례 실수를 반복했다는 점에서 수비진에 폭탄을 안고 로마전에 나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더불어 최근 로마와의 맞대결은 9경기 2승2무5패로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로마. 삼프도리아와의 홈경기에서 먼저 실점을 허용했지만 후반에 터진 주포 FW 제코의 2골로 역전승을 거뒀다. 리그 3연승으로 승점 48점을 얻어 4위 아탈란타를 승점 6점차로 추격하고 있다. 남은 경기가 11경기로 많은 만큼 충분히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노려볼 수 있다. 에이스 MF 자니올로가 아직 경기에 출전하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GK 파우 로페스를 제외하면 전력누수가 없어 로테이션을 통해 빡빡한 일정에 대비한 체력 안배가 가능해 보인다. 특히 밀란 상대로는 최근 9경기 5승2무2패를 기록할 정도로 강한 면모에 이번 시즌 원정에서 7승3무3패로 홈경기와 큰 차이가 없는 꾸준함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라운드 나란히 승리한 두 팀. 하지만 밀란이 레체 상대로 4-1이라는 결과와 달리 수비에서 상당한 불안감을 드러냈다는 점. 특히 DF 키예르,무사치오의 부상으로 수비진의 전력누수가 상당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주포 FW 제코가 2골을 터뜨리며 역전승을 이끌어낸 로마가 밀란 상대로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핸디캡: 밀란이 주전 센터백 2명의 부상으로 수비진에 비상이 걸린 상황이라는 점에서 주포 제코가 첫 경기부터 2골을 터뜨린 로마의 공격이 수월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도 로마의 우세를 전망한다.

언더오버: 밀란이 레체를 4-1로 꺾으면서 공격은 활발했지만 수비에서 DF 키예르의 부상 이탈로 불안한 모습을 드러냈다는 점. 주포 FW 제코가 2골을 터뜨리며 좋은 폼을 보여준 로마의 공격적인 성향을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밀란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6월29일 02:30 나폴리 스팔2013 세리에A분석

베로나와의 원정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한 나폴리. 리그 4연승에 코파 이탈리아 우승까지 차지하면서 팀의 기세가 제대로 올라있다. 가투소 감독 부임 후 팀 기강이 잡히기 시작했고 가투소 감독의 실리축구가 긍정적인 효과를 미치고 있는 모습. FW 메르텐스,인시녜,로사노,밀리크 등 공격수들도 최근 결정력을 발휘하며 꾸준함을 보여주고 있다. DF 말퀴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도 없는 만큼 빡빡한 일정에 대비해 로테이션을 충분히 가동할 수 있는 상황. 주중 아탈란타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어 FW 밀리크 MF 알랑 DF 쿨리발리 등에게 휴식을 줄 수 있다는 소식이다.

원정에 나서는 스팔. 안방에서 칼리아리에 0-1로 패하며 승점 18점으로 여전히 리그 19위에 머물러 있다. 17위 제노아와 승점 7점차로 아직 잔류의 희망을 가져볼 수 있는 상황. 다만 스팔의 승격과 세리에A 잔류를 이끈 셈플리치 감독의 경질 이후 여전히 반등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문제. 주포 FW 페타냐가 11골을 터뜨리며 맹활약하고 있지만 27경기 20득점 45실점으로 공수의 불균형이 심하고 원정에서는 3승1무10패로 더욱 고전하고 있는 모습이다. 더불어 FW 디 프란체스코 DF 주카노비치 GK 베리샤의 부상으로 전력누수를 안고 나폴리 원정에 나선다는 것도 우려된다.

코파 이탈리아 우승에 베로나 원정 승리로 출발이 좋은 나폴리. 가투소 감독의 실리축구가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 주중 아탈란타전에 대비해 로테이션을 가동할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지만 최근 호조에 원정팀 스팔 상대로 5경기 4승1무로 우위를 점하고 있는 만큼 원정에서 무기력한 스팔을 잡고 가투소 감독 부임 후의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핸디캡: 나폴리가 가투소 감독 부임 후로는 수비에 중점을 두며 실리축구를 펼치고 있는 만큼 수비적으로 내려앉은 상대에게 고전할 공산이 있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나폴리가 최근 실리축구를 통해 안정감 있는 수비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 원정 14경기 9득점에 그친 스팔의 답답한 공격을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나폴리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6월29일 02:30 삼프도리아 볼로냐 세리에A분석

인테르,로마와의 원정 2연전에서 모두 패한 삼프도리아. 2경기 모두 득점에는 성공했지만 2실점을 허용하며 수비진이 버텨주지 못했다. 승점 26점으로 여전히 16위에 머물러 있어 강등에 자유롭지 못한 상황. 주포 FW 콸리아렐라의 부상 공백도 계속된다. 다만 FW 가비아디니가 시즌 7호골을 터뜨리며 재개 후 폼이 좋은 가운데 원정에서 3승1무9패로 약한 모습과 달리 홈에서는 이번 시즌 4승4무6패로 그래도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 특히 볼로냐와의 경기는 9경기 연속 홈팀이 승리를 가져가고 있다. 99/00 시즌 코파 이탈리아에서 볼로냐에 패한 이후 홈에서 볼로냐 상대로 무패라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볼로냐. 홈에서 유벤투스에 0-2로 패해 최근 4경기째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다. 경기 내용은 나쁘지 않았지만 최근 4경기 8실점을 허용하는 등 수비가 흔들리고 있는 모습. 강한 전방압박이 효과를 보지 못하면서 오히려 역효과를 낳고 있다. FW 산소네,오르솔리니를 앞세운 측면 공격이 위력적인 가운데 FW 산탄데르,올센 외에 다른 전력누수가 없다는 것은 긍정적인 부분. 공격진 구성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는 상태다. 다만 홈과 원정에서의 경기력 차이가 있고 특히 삼프도리아 원정에서는 최근 4연패를 비롯 20년 넘게 승리를 거두지 못할 정도로 고전했다.

원정 2연전에서 인테르,로마 상대로 2연패한 삼프도리아. 결과는 좋지 않았지만 내용은 크게 나쁘지 않았다. 특히 홈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왔다는 점. 볼로냐 상대로는 홈에서 20년 넘게 패한적이 없는 만큼 유벤투스전 패배로 리그 재개를 맞이한 볼로냐를 잡아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핸디캡: 삼프도리아가 홈에서 볼로냐 상대로는 20년 넘게 패한 적이 없을 정도로 강했다는 점. 원정 2연전에서 인테르,로마 상대로 경기력이 나쁘지 않았다는 것을 고려하면 원정에서 경기력이 아쉬운 볼로냐 상대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삼프도리아가 홈에서는 공수에서 안정감을 보이며 원정경기보다 나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삼프도리아 원정에서 20년 넘게 승리가 없는 볼로냐 상대로 승산이 충분해 보인다. 두 팀의 최근 흐름상 1골 싸움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는 것을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삼프도리아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6월29일 02:30 사수올로 헬라스베로나 세리에A분석

아탈란타,인테르와의 원정 2연전을 치른 사수올로. 1무1패를 기록하며 승점 1점을 얻고 돌아왔다. 데 제르비 감독의 닥공 팀 컬러를 원정에서도 유지하며 2경기 모두 난타전을 펼치는 모습. 1-4로 대패한 아탈란타와의 경기에서도 내용 자체는 나쁘지 않았다. FW 카푸토,보가,베라르디,쥬리치치 4인방을 앞세워 많은 찬스를 만들어내는 모습. 다만 2경기 7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에서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DF 마를론이 징계에서 복귀하지만 DF 로마냐,토이얀이 부상으로 결장할 예정이다.

원정에 나서는 베로나. 홈에서 나폴리 상대로 0-2 패배를 당했지만 종료 직전 추가골을 실점하기 전까지 팽팽한 승부를 펼쳤다. DF 쿰불라를 중심으로 이번 시즌 27경기 29실점만 내주고 있을 정도로 견고한 수비를 자랑하고 있는 모습. 견고한 수비가 바탕이 되면서 중원을 거치는 공격전개도 점점 짜임새가 생기고 있다. DF 파라오니가 출전정지로 결장하고 FW 이세릭 MF 단지 DF 다비도비츠가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이지만 원정에서도 13경기 14실점만 허용할 정도로 안정감 있는 수비가 기능했다.

닥공의 사수올로. 아탈란타,인테르와 연달아 난타전을 펼치고 돌아왔다. 수비진의 전력누수가 계속되고 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원정팀 베로나가 이번 시즌 27경기 29실점으로 리그에서도 손꼽히는 탄탄한 수비를 자랑하고 있고 원정 13경기 14실점으로 원정에서의 수비력도 만만치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창과 방패의 대결은 아무래도 수비진 안정감에서 앞서는 베로나가 유리할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사수올로가 펼치는 닥공이 아탈란타,인테르 상대로도 경쟁력을 보여줬지만 리그 27경기 29실점만 허용중인 베로나의 탄탄한 수비에 고전할 수 있다는 점. 특히 역습 상황에서 위기를 맞이할 수 있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원정팀 베로나의 짠물수비에 걸어볼 만하다.

언더오버: 닥공의 사수올로가 이번 시즌 짠물수비를 자랑하는 베로나 상대로는 공격을 펼치는데 어려움이 예상된다는 점. 원정에서도 수비가 견고한 베로나의 꾸준함을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를 노려보는 것이 좋아 보인다.

일반: 사수올로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6월29일 02:30 우디네세 아탈란타 세리에A분석

토리노 원정에서 0-1로 패한 우디네세. 최근 8경기 4무4패로 승리를 추가하지 못해 여전히 강등권과는 승점 3점차를 유지하고 있다. 잔류를 위해서는 반등이 필요한 상황. 문제는 이번 시즌 27경기 21득점에 그칠 정도로 답답한 공격력에 MF 만드라고라 DF 프뢰들의 부상으로 중원에 문제가 생긴 가운데 5골로 우디네세 공격의 핵심 역할을 하고 있는 에이스 MF 데 폴이 징계로 인해 결장한다는 소식. 안방에서 5승4무4패를 기록하며 짠물수비를 통해 저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핵심 선수들의 공백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아탈란타. 라치오와의 홈경기에서 11분만에 2골을 실점하며 패배 위기에 처했지만 3-2 역전승을 거두며 리그 5연승에 성공했다. 승점 54점으로 리그 4위를 유지하며 2년 연속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향한 순항을 거듭하고 있는 모습. 특히 부상으로 사수올로전에 결장했던 FW 일리치치가 라치오전 교체로 출전하며 몸 상태에 문제가 없음을 보여줬다. 로테이션이 가능한 풍부한 공격자원을 보유하고 있어 주중에 있을 나폴리전에 대비한 운영도 충분히 가능한만큼 27경기 77골을 몰아친 막강 화력을 변함없이 기대해볼 만하다.

홈에서 강한 우디네세. 5승4무4패로 짠물수비를 통해 선전하고 있다. 다만 MF 만드라고라의 부상 이탈에 에이스 MF 데 폴이 징계로 결장하는 악재를 안고 아탈란타를 상대하는 만큼 사수올로,라치오를 연달아 격파하며 리그 중단 전의 기세를 재개 후에도 변함없이 보여주고 있는 아탈란타의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우디네세가 홈에서 13경기 12실점으로 견고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지만 에이스의 징계에 주전 MF 만드라고라의 부상으로 중원 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점. 아탈란타의 닥공이 변함없이 폭발하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도 충분히 극복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언더오버: 우디네세의 수비가 홈에서 견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아탈란타 닥공의 위력이 리그 재개 후에도 여전하다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우디네세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6월29일 04:45 파르마 인터밀란 세리에A분석

제노아 원정에서 4-1로 대승한 파르마. 제노아 상대로 강한 면모를 이어갔다. 특히 해트트릭을 기록한 FW 코르넬리우스와 에이스 FW 쿨루셉스키의 폼이 좋았다는 것이 고무적. FW 인글레세 MF 그라시가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이지만 이번 시즌 파르마의 돌풍을 이끌고 있는 견고한 수비와 역습공격의 핵심들이 리그 중단 여파에도 폼을 유지하고 있다. 더불어 인테르 상대로 최근 7경기 2승3무2패로 팽팽한 상대전적에 홈에서는 10/11 시즌 이후 4승2패로 우위를 점할 정도로 강했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원정에 나서는 인테르. 사수올로와의 홈경기에서 3-3 무승부를 기록하며 선두 유벤투스와의 격차는 8점으로 더 벌어졌다. 리그 재개 후 2경기 4실점을 허용하며 견고했던 수비가 흔들리는 가운데 MF 센시,베시노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핵심 DF 스크리니아르가 퇴장을 당해 3경기를 결장하게 됐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베테랑 DF 고딘이 공백을 메울 수 있지만 빡빡한 리그 일정을 고려하면 핵심 수비수의 이탈이 아쉬울 수밖에 없다. 더불어 지난 경기 퇴장으로 콘테 감독이 벤치에 앉을 수 없다는 점. 파르마 상대 최근 7경기 2승3무2패에 원정에서는 6경기 2승4패를 기록할 정도로 고전해왔다는 것도 불안요소다.

선 수비 후 역습을 통해 리그 7위를 달리고 있는 파르마. 견고한 수비에 FW 코르넬리우스,쿨루셉스키,제르비뉴를 앞세운 역습이 위력적이다. 인테르가 사수올로전 3-3 무승부로 주춤한 가운데 핵심 DF 스크리니아르의 공백을 안고 원정에 나서는 만큼 인테르 상대로 최근 대등한 승부를 펼쳐온 파르마의 선전을 기대해볼 만하다.

핸디캡: 파르마가 선 수비 후 역습을 통해 이번 시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사수올로와 3-3 무승부로 주춤한 인테르가 콘테 감독의 징계로 사령탑의 부재를 안고 있다는 점. 최근 7경기 2승3무2패로 파르마에 고전한 인테르였다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파르마의 우세를 전망한다.

언더오버: 파르마가 선 수비 후 역습을 통해 홈에서 13경기 12실점으로 견고한 수비를 자랑하고 있는 만큼 인테르 상대로도 충분히 버티는 힘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추천)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모두 3,464 건
번호 제목 글쓴이
NOTICE 제휴공원 문의 하는법 3 엑스맨티비
NOTICE ☆ X-manTV 카카오 플러스친구 사칭주의☆ 4 엑스맨티비
NOTICE NBA,해외축구,MLB,NPB,NHL,선발라인업 보는곳 3 엑스맨티비
NOTICE 축구 유니폼 색상 확인방법 12 엑스맨티비
NOTICE X-ManTv 영상시청 안될때 해결법 9 엑스맨티비
NOTICE 2016~2017 NHL 주전골리 정보 , 라인업 보는곳 5 엑스맨티비
NOTICE 해외축구 , MLB , NPB , NBA , NHL , 선발라인업 확인주소 7 엑스맨티비
NOTICE X-ManTv포인트는 제휴공원 포인트로 환전가능 합니다. 11 엑스맨티비
NOTICE X-ManTv 포인트 획득 방법 & 계급별 포인트 32 엑스맨티비
3464 0712 [JPN D1] J리그 7경기 엑스맨티비
3463 0712 [MLS] 메이저리그사커 2경기 엑스맨티비
3462 0712 [ITA D1] 세리에A 3경기 엑스맨티비
3461 0712 [SPA D1] 프리메라리가 3경기 엑스맨티비
3460 0711-0712 [EPL] 프리미어리그 5경기 엑스맨티비
3459 0711 [KBO] 한국프로야구 5경기 엑스맨티비
3458 0711 [NPB] 일본프로야구 6경기 엑스맨티비
3457 0711 [KOR K2] K리그2 (2경기) 엑스맨티비
3456 0711 [KOR D1] K리그1 (3경기) 엑스맨티비
3455 0711 [JPN D1] J리그 2경기 엑스맨티비
3454 0711 [MLS] 시애틀사운더스 vs 산호세어스퀘이크 엑스맨티비
3453 0711 [SPA D1] 프리메라리가 2경기 엑스맨티비
3452 0710 [KOR D1] 부산아이파크 vs FC서울 엑스맨티비
3451 0710 [KBO] 한국프로야구 5경기 엑스맨티비
3450 0710 [NPB] 일본프로야구 6경기 엑스맨티비
본사이트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본사이트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본사이트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Copyright ⓒ 2015 the XMANTV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