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의 인터넷익스플로러 버전은 x.0입니다. 낮은 버전의 IE는 보안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최신버전 업그레이드
 
 
경기분석 자유게시판 포토갤러리
0712 [JPN D1] J리그 7경기 엑스맨티비  
0712 [MLS] 메이저리그사커 2경기 엑스맨티비  
0712 [ITA D1] 세리에A 3경기 엑스맨티비  
0712 [SPA D1] 프리메라리가 3경기 엑스맨티비  
0711-0712 [EPL] 프리미어리그 5경기 엑스맨티비  
 
공지사항
제휴공원 문의 하는법 3 엑스맨티비  
☆ X-manTV 카카오 플러스친구 사칭주의☆ 4 엑스맨티비  
NBA,해외축구,MLB,NPB,NHL,선발라인업 보는곳 3 엑스맨티비  
축구 유니폼 색상 확인방법 12 엑스맨티비  
X-ManTv 영상시청 안될때 해결법 9 엑스맨티비  
 
0313 [UEL] UEFA 유로파리그 8경기
엑스맨티비

32강에서 알크마르를 1승1무로 누르고 16강에 진출한 라스크 린츠. 자국리그 4연승을 달리며 잘츠부르크를 제치고 승점 6점차 선두를 달리고 있을 정도로 이번 시즌 강한 압박을 바탕으로 펼치는 조직적인 축구가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FW 라구즈가 유로파리그 5골을 터뜨리며 주포의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 더불어 홈에서 로젠보르-PSV-스포르팅-알크마르를 연달아 격파하는 등 4전 4승으로 안방에서 극강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다만 맨유와의 16강 1차전을 앞두고 MF 발리치 DF 포츠만이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DF 필리포비치,비징어가 출전정지로 결장하게 돼 수비에 불안요소를 안게 됐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맨유. 벨기에의 강호 클뤼브 브뤼헤를 5-0으로 대파하고 16강 진출에 성공한 가운데 최근 FA컵 8강진출 성공에 맨시티와의 더비매치에서 2-0으로 완승을 거두는 등 공식전 10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FW 래쉬포드 MF 포그바의 부상 공백이 여전히 계속되고 있지만 MF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영입 이후 전진패스의 퀄리티가 달라지면서 공격의 짜임새가 살아났다는 것이 고무적. MF 맥토미니의 부상 복귀, MF 프레드의 각성도 최근 맨유의 상승세를 견인하고 있다. 무엇보다 최근 공식전 10경기 2실점으로 견고한 수비가 뒷받침되고 있어 원정에서도 기대를 걸어볼 수 있을 듯.

홈에서 유로파리그 4경기를 모두 승리한 라스크 린츠. 강한 압박을 바탕으로 조직적인 축구를 통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다만 맨유전을 앞두고 주전 수비수 3명이 결장하게 됐다는 점. 맨유의 최근 상승세가 상대를 가리지 않고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1차전의 승자는 맨유가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핸디캡: 라스크 린츠가 홈에서 4연승을 기록하며 유로파리그에서 강세를 보여주고 있지만 수비진의 전력누수를 안고 있다는 점. MF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가세한 이후 맨유의 기세가 워낙 대단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맨유의 핸디캡 극복 가능성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라스크 린츠가 홈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왔지만 수비진의 누수를 안고 상승세를 타고 있는 맨유를 만난다는 점에서 최근 공격의 퀄리티가 높아진 맨유의 기세를 고려할 때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라스크 린츠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레버쿠젠과의 원정경기에서 패한 프랑크푸르트. 리그 2연패로 상승세가 다소 주춤하기는 했지만 FW 도스트 MF 토로 등 기존 부상자들이 이탈한 것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 없이 정상적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는 상태다. MF 일잔커의 영입을 통해 다소 불안했던 수비진의 보호가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특히 32강에서 만난 잘츠부르크와의 홈경기에서 공격력이 폭발하며 4-1 대승을 거두는 등 최근 홈 6경기 5승1패를 기록할 정도로 안방에서 활발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MF 카마다가 유로파리그에서 6골 2도움으로 MF 코스티치와 함께 2선에서 위협적인 움직임을 펼쳐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바젤. 아포엘과의 32강 1,2차전을 모두 승리하면서 가볍게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다만 32강에서 만난 아포엘의 전력이 상당히 떨어졌다는 점. FW 반 볼프스빈켈 MF 부아,주피,쿠즈마노비치 DF 반 더 베르프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겨울 이적시장에 팀을 떠난 FW 오카포의 빈 자리 등 조별리그때 만큼 완벽한 상태를 유지하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지난 주말에 예정됐던 리그경기는 물론 이번 주말에 있을 경기도 이미 연기가 확정되는 등 어수선한 분위기속에 프랑크푸르트 원정에 나선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이다.

리그 2연패로 주춤했지만 최근 안방에서 공식전 6경기 5승1패를 기록하며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프랑크푸르트. 유로파리그에서 MF 카마다,코스티치 콤비가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다. 원정팀 바젤이 4전 전승을 거둔 홈 강세에 비해 원정에서는 2승1무1패로 홈에 비해 다소 고전했고 리그경기가 연달아 연기되는 등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경기감각 유지에 애를 먹을 수 있는 만큼 홈팀 프랑크푸르트의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프랑크푸르트가 32강에서 잘츠부르크를 4-1로 대파하는 등 홈에서 최근 활발한 공격을 펼치고 있다는 점에서 2주만에 공식경기에 나서는 바젤 상대로도 -1 핸디캡을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언더오버: 프랑크푸르트가 홈에서는 최근 6경기 5승1패애 많은 득점을 기록하며 공격이 기능하고 있는 만큼 바젤과의 경기에서도 난타전을 기대해볼 만하다.

일반: 프랑크푸르트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32강에서 루마니아 클럽 클루지를 상대로 1,2차전 모두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원정골에 힘입어 16강 진출에 성공한 세비야. 이번 시즌 골칫거리인 결정력 문제가 여전히 발목을 잡고 있다. 다만 최근 공식전 6경기 무패에 홈에서는 유로파리그 4경기 3승1무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고 MF 페르난두의 부상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 없이 로마전에 나설 수 있다는 소식. 주말 베티스와의 `안달루시아 더비’를 앞두고 있지만 홈에서 연전을 펼친다는 점. FW 엔 네시리,수소의 영입으로 에이스 FW 오캄포스가 좀 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는데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로마. 칼리아리와의 원정경기에서 난타전 끝에 4-3 승리를 거둔 이후 11일만에 공식전에 나선다. 4월3일까지 이탈리아내 모든 스포츠 활동이 중단되면서 일정에 대한 부담없이 세비야와의 유로파리그 16강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되기는 했지만 MF 베레투의 출전정지에 MF 자니올로,페로티,펠레그리니,디아와라 DF 자파코스타의 부상 이탈로 중원의 전력누수가 심각한 수준이라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원정에서 유로파리그 4경기 1승2무1패로 고전했다는 점도 불안요소다.

로페테기 감독의 점유율 축구를 통해 라리가 3위에 유로파리그 16강 진출로 순항하고 있는 세비야. 결정력은 다소 아쉽지만 짧은 패스를 통한 점유율 축구의 완성도는 상당히 높아 보인다. 로마가 중원의 핵심들이 대거 부상,징계로 이탈한 상태에서 1차전을 치르는 만큼 홈팀 세비야의 승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핸디캡: 세비야가 이번 시즌 좋은 경기력에도 결정력에 아쉬움을 드러내며 놓치는 경기가 많았다는 점에서 중원 누수가 심각한 로마 상대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노려보는 것이 좋아 보인다.

언더오버: 세비야가 이번 시즌 결정력에 대한 아쉬움을 꾸준히 드러내고 있는 만큼 로마와의 경기에서도 저득점 경기가 펼쳐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세비야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터키리그 1위를 달리고 있는 바샥셰히르. 유로파리그 32강전에서 1차전 1-3 패배를 2차전에서 연장 끝에 뒤집고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징계로 이탈했던 주포 FW 크리벨리가 복귀하고 32강 2차전의 히어로 FW 비스차가 건재하다는 것도 고무적.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들을 중심으로 탄탄한 조직력을 보여주며 순항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FW 굴브란드센의 부상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 없이 최상의 전력을 가동할 수 있을 듯. 홈에서는 조별리그 포함 4경기 2승1무1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코펜하겐. 셀틱과의 32강전에서 원정경기로 치른 2차전을 3-1로 승리하며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자국리그 선두 미틸란드와의 승점차가 12점으로 벌어져 우승의 가능성이 희박한만큼 유로파리그에 총력전을 펼칠 것으로 보여지는 상황. FW 은도이,산토스 콤비가 셀틱과의 32강 2차전에서 2골을 합작하며 부활에 성공했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다만 FW 빈트 MF 무드라지야 DF 보일레센이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최근 리그와 컵대회에서 연패를 당하며 주춤하고 있는 흐름이라는 점. 셀틱 원정에서 승리하기는 했지만 유럽 대항전 원정경기에서 상당한 약점을 보여왔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이다.

스포르팅 상대로 연장 끝에 4-1 승리를 거두며 대역전극을 완성한 바샥셰히르. 주포 FW 크리벨리의 징계 복귀에 유로파리그 5골을 넣은 FW 비스차를 앞세워 최근 공식전 4연승으로 기세가 오른 상태다. 반면 코펜하겐은 2연패로 주춤한 가운데 유럽 대항전 원정경기에서 상당히 약한 모습을 보여왔다는 점에서 홈팀 바샥셰히르가 충분히 잡아낼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진다.

핸디캡: 바샥셰히르가 최근 공식전 4연승에 주포 복귀로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는 상황이지만 원정에 나서는 코펜하겐이 수비에 치중하며 지키는 경기운영을 펼칠 가능성이 높다는 점. 코펜하겐의 수비 조직력이 무시 못할 수준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원정팀 코펜하겐이 수비적인 경기운영을 통해 지키기에 나설 가능성이 높은 만큼 홈팀 바샥셰히르의 우세가 예상되지만 다득점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여진다.

일반: 바샥셰히르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유벤투스와의 라이벌전에서 0-2로 패한 인테르. 최근 리그 2연패를 당하며 선두 유벤투스와의 격차가 9점차로 벌어졌다. 1경기를 덜 치른 상황이지만 후반기 부진으로 인해 리그 우승의 가능성이 점점 낮아지고 있다. 다만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리그 일정이 4월초까지 모두 취소되면서 체력적인 부담을 덜고 유로파리그 16강을 치를 수 있다는 점은 유로파리그만 보면 나쁘지 않아 보인다. MF 센시,모제스가 부상으로 이탈한 것 외에 다른 전력누수가 없고 GK 한다노비치의 복귀로 수비진이 한층 안정감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도 토너먼트에서 강점으로 작용할 수 있을 듯.

32강에서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4강팀 아약스를 꺾고 16강에 진출한 헤타페. 승점 1점차로 라리가 4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주말 셀타 비고와의 홈경기에서는 아쉬운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탄탄한 수비 조직력을 바탕으로 FW 마타,앙헬,몰리나 등 공격수들까지 꾸준한 득점력을 보여주며 이번 시즌 리그와 유로파리그 모두 순항하며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는 모습. MF 티모르 DF 안투네스가 부상으로 이탈한 것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도 없다. 2차전을 홈에서 치르는 만큼 수비적인 경기운영을 펼칠 것으로 보여지는 가운데 무관중 경기라는 점은 헤타페에게 유리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유럽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가장 심각한 지역으로 원정경기에 나선다는 것이 심리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게 불안요소다.

유벤투스와의 라이벌전에서 패한 인테르. 리그 우승 도전이 점점 멀어지고 있는 가운데 헤타페와 유로파리그 16강전에 나선다. 세리에A 일정이 4월초까지 모두 취소되면서 유로파리그에 전력을 쏟을 수 있다는 점은 후반기 흐름이 좋지 않았던 인테르에게는 도리어 기회가 될 수 있을 듯. 헤타페가 최근 공식전 4경기 1승1무2패로 주춤한 가운데 밀라노 원정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상황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인테르가 1차전을 잡아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인테르가 후반기 들어 주춤하고 있는 가운데 리그 일정 취소로 유로파리그 16강에 올인할 수 있다는 점. 반면 헤타페는 밀라노 원정에 대한 부담에 라리가 4위 경쟁으로 인한 일정의 어려움도 따르고 있는 만큼 홈팀 인테르의 -1 핸디캡 극복까지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헤타페의 수비가 탄탄하지만 홈에 비해 원정에서는 실점이 적지 않았다는 점. 여러모로 부담스러운 밀라노 원정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FW 루카쿠,라우타로 콤비를 앞세운 인테르의 다득점 가능성을 고려해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인테르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라이프치히와의 홈경기에서 0-0으로 비긴 볼프스부르크. 공식전 8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갈 정도로 2월 이후 좋은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 주포 FW 베고어스트를 중심으로 최근 공격진의 호조가 이어지고 있고 수비진이 안정감을 유지하고 있다는 모습. 다만 최근 2연속 무승부로 상승세가 다소 주춤했고 MF 카마초 DF 윌리암이 장기간 결장하고 있는 가운데 MF 길라보기의 부상으로 중원의 핵심자원을 잃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중원에서 수비진을 보호하는 MF 길라보기의 공백이 샤흐타르의 역습을 제어하는데 어려움으로 이어질 수 있다.

원정에 나서는 샤흐타르. 32강에서 포르투갈의 강호 벤피카를 1승1무로 누르고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3월부터 리그가 재개된 가운데 2위 디나모 키예프에 승점 14점을 앞서고 있어 리그 일정에 대한 부담없이 유로파리그 16강 1차전에 총력전을 펼칠 수 있을 전망. FW 모라에스 MF 마를로스,타이송을 중심으로 빠른 역습이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이다. MF 코발렌코,스테파넨코,솔로몬 등 일부 부상자들의 공백도 대체할 수 있는 자원이 충분한 모습. 더불어 최근 7번의 유로파리그 원정경기에서 5승1무1패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공식전 8경기 무패중인 볼프스부르크. 최근 2경기를 연달아 비기며 주춤한 가운데 MF 길라보기의 부상 공백이 우려된다. 샤흐타르가 빠른 공격자원들을 앞세워 역습이 위력적이라는 점. 원정에서도 최근 7경기 5승1무1패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볼프스부르크 상대로 1차전 승리를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볼프스부르크가 최근 8경기 무패를 기록하며 2월 이후 흐름이 좋지만 연승 이후 2경기 연속 무승부로 주춤했다는 점. 샤흐타르의 빠른 역습이 위력적이고 유로파리그 원정에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원정팀 샤흐타르가 유리할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샤흐타르의 빠른 역습이 원정에서도 위력을 발휘하고 있는 만큼 MF 길라보기가 부상으로 이탈한 볼프스부르크의 불안요소를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가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볼프스부르크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브라가를 상대로 1,2차전 모두 승리를 거두고 16강 진출에 성공한 레인저스. 자국리그 2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주말에는 셀틱과의 `글래스고 더비’를 앞두고 있다. 선두 셀틱과 승점 13점 차이가 나고 있는 만큼 일단 레버쿠젠과의 유로파리그 16강전에 총력전을 펼칠 전망. 징계로 브라가와의 2차전에 결장한 FW 모렐로스가 복귀하고 겨울 이적시장에 영입한 MF 하지의 좋은 활약이 이어지고 있어 FW 데포의 공백에도 공격이 기능하고 있는 모습. 홈에서 페예노르트,포르투,브라가 등을 제압하는 등 예선 포함 5경기 4승1무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레버쿠젠. 홈에서 프랑크푸르트를 4-0으로 대파하고 최근 공식전 9경기 8승1무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유로파리그에서는 포르투를 32강에서 만나 1,2차전 모두 잡아내는 모습. FW 폴란트의 부상 공백에 DF 스벤 벤더가 추가로 이탈했다는 점은 아쉽지만 최근 원정에서의 결과가 좋고 FW 알라리오,디아비 MF 하베르츠 등을 중심으로 부상으로 빠진 주포의 공백을 완벽하게 메우고 있는 만큼 상승세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홈에서 유로파리그 5경기 4승1무를 기록중인 레인저스. 안방에서는 만만치 않은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주포의 복귀도 기대해볼 수 있는 부분. 다만 레버쿠젠이 최근 9경기 8승1무로 워낙 기세가 좋고 부상자들 공백에도 공격력이 폭발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두 팀의 체급 차이가 결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핸디캡: 레버쿠젠이 최근 주포 공백에도 공격력이 폭발하며 공식전 9경기 8승1무로 기세가 대단하다는 점에서 홈 강세를 앞세워 16강에 진출한 레인저스 상대로 홈팀 기준 +1 핸디캡까지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언더오버: 원정팀 레버쿠젠의 최근 공격력이 물이 오른 상태라는 점에서 초반부터 화력전으로 경기가 흐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일반: 레인저스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PAOK와의 그리스컵 4강 1차전에서 2-3으로 패한 올림피아코스. 일주일의 휴식을 취하고 울버햄튼과 유로파리그 16강전에 나선다. 주말 리그 2위 PAOK와의 리턴매치를 앞두고 있기는 하나 7점의 여유가 있는 만큼 유로파리그에 베스트 라인업을 충분히 가동할 수 있을 듯. FW 수다니가 부상으로 이탈한 것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도 없는 상태다. 더불어 아스날 상대로 0-1 패배를 당하기는 했지만 이전 유로파리그 10경기 무패를 기록할 정도로 안방에서는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챔피언스리그에서도 바이에른 뮌헨,토트넘 상대로 대등한 승부를 펼쳤다는 것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울버햄튼. 홈에서 브라이튼과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토트넘전 승리의 기세를 이어가지 못했다. 주말 웨스트햄과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DF 조니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한 것 외에는 다른 전력누수는 없는 상황. 강한 전방압박과 탄탄한 수비를 바탕으로 역습축구의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도 원정에서 좋은 경기를 기대해볼 수 있는 이유. 특히 FW 조타,트라오레의 유로파리그 활약이 좋아 조별리그 포함 8경기 17골로 철퇴가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 

홈에서 강한 올림피아코스. 아스날 상대로 0-1 패배를 당해 유로파리그 홈 10경기 무패가 끝났지만 열광적인 홈 분위기를 앞세워 안방에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원정팀 울버햄튼이 탄탄한 수비 조직력을 바탕으로 선 수비 후 역습을 앞세워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그리스 원정의 난이도를 고려하면 홈팀 올림피아코스의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올림피아코스가 아스날전 패배 전까지 홈에서 유로파리그 10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할 정도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선 수비 후 역습을 통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울버햄튼과의 경기는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울버햄튼이 원정에서는 선 수비 후 역습을 통해 조심스러운 경기를 펼칠 것으로 보이는 만큼 2.5 기준 언더의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일반: 올림피아코스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모두 3,464 건
번호 제목 글쓴이
NOTICE 제휴공원 문의 하는법 3 엑스맨티비
NOTICE ☆ X-manTV 카카오 플러스친구 사칭주의☆ 4 엑스맨티비
NOTICE NBA,해외축구,MLB,NPB,NHL,선발라인업 보는곳 3 엑스맨티비
NOTICE 축구 유니폼 색상 확인방법 12 엑스맨티비
NOTICE X-ManTv 영상시청 안될때 해결법 9 엑스맨티비
NOTICE 2016~2017 NHL 주전골리 정보 , 라인업 보는곳 5 엑스맨티비
NOTICE 해외축구 , MLB , NPB , NBA , NHL , 선발라인업 확인주소 7 엑스맨티비
NOTICE X-ManTv포인트는 제휴공원 포인트로 환전가능 합니다. 11 엑스맨티비
NOTICE X-ManTv 포인트 획득 방법 & 계급별 포인트 32 엑스맨티비
3464 0712 [JPN D1] J리그 7경기 엑스맨티비
3463 0712 [MLS] 메이저리그사커 2경기 엑스맨티비
3462 0712 [ITA D1] 세리에A 3경기 엑스맨티비
3461 0712 [SPA D1] 프리메라리가 3경기 엑스맨티비
3460 0711-0712 [EPL] 프리미어리그 5경기 엑스맨티비
3459 0711 [KBO] 한국프로야구 5경기 엑스맨티비
3458 0711 [NPB] 일본프로야구 6경기 엑스맨티비
3457 0711 [KOR K2] K리그2 (2경기) 엑스맨티비
3456 0711 [KOR D1] K리그1 (3경기) 엑스맨티비
3455 0711 [JPN D1] J리그 2경기 엑스맨티비
3454 0711 [MLS] 시애틀사운더스 vs 산호세어스퀘이크 엑스맨티비
3453 0711 [SPA D1] 프리메라리가 2경기 엑스맨티비
3452 0710 [KOR D1] 부산아이파크 vs FC서울 엑스맨티비
3451 0710 [KBO] 한국프로야구 5경기 엑스맨티비
3450 0710 [NPB] 일본프로야구 6경기 엑스맨티비
본사이트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본사이트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본사이트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Copyright ⓒ 2015 the XMANTV24 All rights reserved.